치평동퍼블릭룸싸롱

치평동퍼블릭룸싸롱

치평동퍼블릭룸싸롱
광주룸사롱,광주노래방,광주노래클럽,광주유흥주점,광주풀살롱

치평동퍼블릭룸싸롱 치평동유흥주점 치평동룸싸롱 치평동정통룸싸롱

사령 마술사는 살아있는 죽은 자를 자유자재로 조종한다고 들은 적이 있다. 나는

로드에게 인형이나 다름없다는 것이다.로드는 침묵을 지키는 나에게, 왠지 만족

한 듯 고개를 끄덕이고 다시 걷기 시작한다. 나도 따라간다.방 밖은 생전의 내가

살고 있던 저택과 그다지 다름 없는 통로였다. 불빛은 없고, 묘한 압박감이 있다.

솔직히, 뭐가 뭔지 모르겠다.왜 내가 부활하게 되었는지, 여기가 어디인지, 나는

무엇을 하게 되는 건지. 이유도, 경위도, 그리고 미래도. 설마 나를 고통에서 구해

준 것은 아닐 것이다.하지만, 유일하게 알고 있는 것이 있다.지금 해야 할 일은 로

상무지구풀싸롱
상무지구풀싸롱,상무지구룸싸롱,상무지구노래방,상무지구노래클럽

상무지구룸싸롱 상무지구풀싸롱 상무지구유흥주점 상무지구노래방

드에게 묻는 것도, 도망치는 것도 아니다. 상황을 파악하는 것이다.다행히, 생각하

는 것만큼은 자신 있었다. 침대 위에서 고통에 신음하며 죽음에 저항하던 생전, 내

게 허용된 것은 사고하는 것뿐이었다.지금의 나도 그 상황에서 크게 달라지지 않

았지만, 그때와 비교하면 고통이 없는 만큼 나아졌다.로드를 따라가길 몇 분, 돌로

만든 계단을 내려가 도착한 것은 지하실이었다. 커다란 금속제의 문을 열고, 로드

가 안으로 들어간다.지하로는 보이지 않는 넓은 방이었다.무심코 소리를 낼 뻔하여

, 아슬아슬하게 삼킨다. 그곳에 늘어져 있던 것은――무수한 시체였다. 몇 개나 같

광주가라오케
광주룸살롱,광주룸사롱,광주룸싸롱,광주유흥주점,광주노래방

광주룸싸롱 광주풀싸롱 광주유흥주점 광주노래방 광주정통룸싸롱

은 간격으로 나열된 돌받침 위에 눕혀져 있다. 나와 달리, 움직일 기미는 없다.시체

를 보는 것은 처음이다. 본래라면 두려워해야 할지도 모르지만, 어째선지 놀라움은

있어도 공포는 느끼지 않았다.”내 명령이 있을 때까지, 이 방에서 대기해라”로드가

입가에서 하얀 숨을 내쉬고는, 내게 차가운 눈초리를 보내고 짧게 명령했다.§로드의

발소리가 멀어진다. 그것이 완전히 사라진 후로 잠시 시간을 두고, 나는 움직이기

시작했다.먼저 신체의 움직임을 확인한다. 팔을 크게 뻗고, 다리를 흔들어 본다.

오랜 세월 동안 나를 괴롭혔던 고통은 전혀 남아 있지 않았다. 팔을 흔들어도, 머

리를 움직여도, 허리를 펴도, 가볍게 뛰어 봐도, 믿을 수 없을 만큼 쾌적하다. 꿈만

상무지구풀싸롱
상무지구풀싸롱,상무지구룸싸롱,상무지구노래방,상무지구노래클럽

상무지구룸싸롱 상무지구풀싸롱 상무지구유흥주점 상무지구노래방

같다.나도 모르게 웃고 싶어졌지만, 소리를 내지 않고 히죽거리기만 한다. 여기는 지

하다. 아마도 다소 시끄러워도 로드가 돌아올 리는 없다고 생각하지만, 아무것도 모

르는 상황이다. 충분히 주의해야 한다.로드가 나를 두고 간 방은 영안실 같았다.

아니, 영안실이라기보다는――사령 마술사의 재료 창고라고 할까.진열된 받침대

위에는 틀림없는, 인간의 시체가 5체 정도 놓여 있다. 연령은 십대 중반부터 삼십

대까지, 성별은 남성이 대부분이다. 제대로 옷이 입혀져 있어, 겉보기엔 손상이

보이지 않지만, 그 외모에는 생기가 없다.처음 방에 들어왔을 때는 놀랐지만, 시

간이 지나면 아무렇지도 않다. 생전의 나는 반은 시체와 다름 없었고, 실제로(아

마도) 한 번 죽었다.